현재, 심즈 3 확장팩과 아이템팩이 등록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오리진(EA)쪽에 인증문제로 확인되니, 코드상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며
아래 방법을 읽어주시고 EA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등록요청 지원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해결방법
1. 문제가 일어난 상황을 스크린 캡쳐해 저장해주세요.
1)
시리얼번호를 입력하는 화면
2)
시리얼 번호 입력 후 코드 인증 화면(게임이
확인되어야 함)
3)
‘에러 메시지’
3 가지의 화면을 캡쳐한 후 저장해주세요.
2. EA 고객센터에 문의
1) 브라우저를 열고 EA고객센터(https://help.ea.com/kr/)에 접속하여 상단 지원 문의를 클릭해주세요.
2) 지원문의
탭에서 주제와 문제선택을 해줍니다.
‘코드와 프로모션’ -> ‘유효하지
않는 코드’를 차례로 눌러주세요.
아까 저장해두었던 스크린 캡처 이미지 3개를 첨부해주시고,
제목과 문제 내용을 적어 이메일 보내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 후 EA 고객센터에서 등록지원 여부를 확인하여 등록을 도와드리니 메일을 확인하여 회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르면 1시간-2시간 안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은 최대 72시간이 걸리니 늦더라도 조금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